마케팅노하우 불변법칙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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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신뢰 마케팅
솔직하고 합리적인 상품 가격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줘야 합니다.
업종에따라 상품에따라 화려하거나 감성에 어필해야하는 상품도 있지만 대부분의 생품이나 서비스는
까다롭게 따져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화려하거나 감성에 어필하는 이미지 광고를 하는 것보다는
상품의우수성이나 특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신뢰를 줄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필요합니다.
또한 구매후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선택에 대해서 안심할 수 있도록 구매 경험담을 교환하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고급 마케팅
고급상품을 소비하는 사람들을 타켓으로 하거나 혹은 모방하고자 하는 심리를 이용하여 합리적인가격에
명품 못지않은 고급스러움을 유지할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면 시장에서 좋은반을을 얻을것입니다.
이 때 중요한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움 을 유지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죠
이와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를 최상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은 대우 받았다고 느끼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3. 맞춤형 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여 주십시요.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복잡 , 다양함보다 반드시 필요한 핵심 사양만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특성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는것이 관건입니다.
고객 맞춤형 는 사후 관리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점도 중요합니다.
4. 공동마케팅
공동마케팅은 고객과 기업간의 상호협력 관계라고 볼수도 있습니다.
최소의 다량구매자들에게 낮은가격으로 같은 상품을 접할수 있도록 하고 기업은 짧은 기간에
수익을 극대화 할수있으며 빠른 입소문으로 새로운 고객유치가 가능합니깐요.
요즘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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